먼저, 답변 지연 및 해당 부분으로 인해 불편을 안겨 드려 죄송합니다.
환불 요청해 주시는 정확한 주문 번호 및 상품명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확인하여, 빠르게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번,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사과 말씀을 전달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 : )
무신사에서 물건사서 반품요청하니까 브랜드에 전화하라길래 몇주째 전화했는데
받지를 않네요 도저히... 먹튀인가요 강매인가요? 물건도 지난주에 이미 그쪽에 도착했는데
연락도 한통 없고 돈받으면 서비스 끝인가요??
연락주세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