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수아레입니다. 먼저, 처리 지연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현재 주문량 및 반품량이 많아져 처리가 지연되었던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문의해 주신 상품 검수 완료하여 영업일 기준 2~3일 안으로 출고 예정으로 조금의 시간 소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다시 한번,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재문의 해주세요. 감사합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무신사 측에서 수아레 제품을 구입하고 부분 교환을 신청하여 하프 터틀넥 니트 브라운을 그레이로 교환신청했고,
브라운 제품을 8일에 이미 수아레측에 받아보셨다고 헀는데 고객센터는 계에~속 연결도 안되고 아직까지도 안보내주시는 이유가 뭘까요...?
확인하시고 전화를 주시던지 빠른 처리좀 부탁드리곗습니다.. 그래도 나름 수아레 제품 잘 이용했는데 이런 대처는 좀 아니지 않을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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