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신사 측에서 수아레 제품을 구입하고 부분 교환을 신청하여 하프 터틀넥 니트 브라운을 그레이로 교환신청했고,
브라운 제품을 8일에 이미 수아레측에 받아보셨다고 헀는데 고객센터는 계에~속 연결도 안되고 아직까지도 안보내주시는 이유가 뭘까요...?
확인하시고 전화를 주시던지 빠른 처리좀 부탁드리곗습니다.. 그래도 나름 수아레 제품 잘 이용했는데 이런 대처는 좀 아니지 않을까요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