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수아레입니다.
먼저, 처리 지연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현재 주문량 및 반품량이 많아져 처리가 지연되었던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문의해 주신 상품 검수 완료하여 영업일 기준 2~3일 안으로 출고 예정으로 조금의 시간 소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다시 한번,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재문의 해주세요.
감사합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수아레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고 반송된지 일주일이 넘었는데 진행상황도 안변하고 문의도 대답안하는데
어떻게 되는건가요...? 적어도 기다려 달라는 말이라도 있어야되는거 아닌가요? 답장좀 부탁드립니다
강건호 010-2925-0150 이 정보로 주문했습니다.
계속 연락도 안되고 진행상황 변화없으면 사기당했다고 생각밖에 안들어요.
전화는 대체 왜 안받는거에요????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